본문 바로가기
제품 후기/생활 용품

베스킨라빈스 꼬부기 컨테이너 후기 (거의 거북왕)

by TimeSaver89 2022. 6. 18.

 

베스킨라빈스&포켓몬 [꼬부기 컨테이너]

배스킨라빈스
베라에서 요즘 포켓몬 이벤트를 많이 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하는 이벤트는 꼬부기 컨테이너.
모찌 이상해씨를 갖고 싶었는데 실패했고,




이번엔 다행히 해피오더 앱에서 사전예약 성공.

쿼터, 패밀리, 하프갤론 사이즈를 주문하면
꼬부기 컨테이너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저의 목적은 아이스크림이 아니기 때문에
가장 작은 쿼터 사이즈로 주문했습니다.
꼬부기 컨테이너 포함해서
2만 원 중반에 예약할 수 있었습니다.

베라 지점마다 물량이 별로 없어서
그런지 금방 품절되었네요.

  • 해피오더는 SPC 브랜드에서 판매 중인 빵, 음료나 아이스크림 등을 앱으로 예약, 주문, 픽업할 수 있습니다.






꼬부기 컨테이너 사이즈


급하게 주문하느라 다른 것은 신경 안 썼는데,
받고 보니 사이즈가 생각보다 큽니다;;;

높이만 24CM...





아이스크림 픽업하러 갔다가 꼬부기 컨테이너
박스를 받을 때는 좀 당황스러웠습니다...

박스 측면에는 귀여운
피카츄 씰이 붙어 있습니다ㅋㅋㅋ






포장은 심플하게 뽁뽁이 한 겹.




베스킨라빈스 꼬부기 컨테이너 맑은눈


작고 귀여운 꼬부기를 생각하고 있었는데,
귀엽기보다는 조금 거대해...





컨테이너 스트랩에는
포켓몬과 베라 로고가 적혀 있습니다.

쓸 일이 없으니 스트랩은 꼬부기
뱃속에 보관하기로 하고




손 아래쪽 꼬부기 배를 누르면
컨테이너를 오픈할 수 있습니다.
컨테이너를 오픈한 모습... 안 귀여워


그래도 맨질 맨질한 꼬부기 뒤통수를 보면
자꾸 만지고 싶어 집니다ㅋㅋ






 

꼬북단 꼬부기


갑자기 꼬북단이 생각나서 집에 있는
선글라스를 씌어보았습니다 다. ㅋㅋㅋ
선글라스를 벗기면 순수한 눈이 나오던
꼬북이가 생각나네요ㅋㅋㅋ




베스킨라빈스 꼬부기 컨테이너 꼬북단

꼬북이 크기 비교 거의 거북왕 수준입니다ㅎㅎ





댓글